꽁냥- 맛집리뷰

덮밥이 맛있는집/ 홍대개미 / 큐브덥밥, 불고기덮밥, 스테이크덮밥, 불닭덮밥

꼬옹냥 2018. 9. 6. 20:59

 

덮밥이 가장 유명한집, 홍대개미 아시나요 ?? ^^

 

판교에 간적이있었는데요,

근처에 맛있는 맛집을 검색했더니..

우와.. 홍대개미만... 나오더라구요 ;;

그래서, 홍대개미가 어떤곳인지.. 몰라서 알아보니

덮밥전문점.. 이라고해서,

가족 통일로 가게되었어요..!! ㅎ

 

 

 

 

 

주변주차장이 정말 복잡해서

그건 정말 별루였어요..

하지만, 뭐 수도권에서는 복잡한 주차는 뭐 그냥 있는 일이라해서..

이해를... 하고...!!

 

 

내부에 들어갔더니..

깔끔하더라구요 !

점심시간대는 아니었는데도.. 테이블에 손님이 있길래..

나처럼 배고픈 사람도있구나 했져..ㅋㅋㅋ

 

 

 

 

그리고 맛있는 덮밥을..

각자의 취향대로 준비하고

기다렸습니다.

 

 

.

.

.

 

그리고 나온.. 큐브덮밥..!

사실.. 이게 젤 맛있었어욤...!!

거기다.. 마늘장아찌가 완전 환상이었죠..

큐브로된 스테이크가..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데..

밥양은 적어서 조금은.. 실망했으나,

고기가.. !! ㅎ

 

 

그리고..불닭덮밥..! ㅎ

우리 딸이 주문한건데..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

저는 못먹어봤네욤 ^^;;

 

 

 

그리고 스테이크덮밥인데..

얇은 스테이크가.. 입에서 녹던데요 ? ㅎ

괜찮았어요!! ㅎ

 

 

그리고 불고기 덮밥.

이건 주변에서 많이 볼수이죵..ㅎㅎㅎ

그런데 여기 불고기덮밥은 불맛이 나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덮밥만 4종류..

가격대는.. 8000~11000원 대였는데..

괜찮았어요..!!

아이들이랑 골라먹는 재미도있고,

스테이크를 밥이랑 같이 간단하게 먹을수있다는게

장점인것 같았어요..

 

이름이 왜 홍대개미 인지는 모르지만.. ㅎ

 

암튼.. 가끔 덮밥 생각날때 추천하고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