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와룡훈제양념막창 / 아시나요 ?^^?

꼬옹냥 2018. 9. 16. 16:18

막창.. 하면,

와룡훈제양념막창 인거 아시나요 ?!! ㅎㅎ

 

 

사실... 막창을 엄청 좋아하는데

워낙 냄새가 나서 잘 못먹는 경우도많았거든요

근데 여기 와룡훈제양념막창은..

신기할정도로 군냄새가 안나서,

완전... 마음에 쏘옥 들어요..!!

 

한팩에 500g 들었는데요,

가격은 대략 13500~15000원사이..!!

(인터넷 판매라 가격 차이가 있어요)

 

 

저는 주변에 지인들이랑 나눠서 주문해서

배송비 절감하고 맛나게 먹는답니당!! ㅎ

 

1kg는 거뜬히 먹을것 같다가도..

사실 막창이 기름기가 많잖아요

그래서 500g먹으면.. 딱!! 이더라구요 '

(3인분기준)

 

 

이번에 와룡훈제양념막창 먹구서..

삼겹살 보다 더 맛난게 있다는걸...

ㅋㅋㅋㅋ 발견했다는!! ㅎ

 

이젠 더 자주 먹을려구요 ^^ ;;

 

 

ㅎㅎ 그래서 잇님들에게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