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사천 오리불고기 전문점 "유락" 다녀왔어요.. ㅎ

꼬옹냥 2018. 10. 3. 00:00

 

여성들에게 좋다는 오리불고기..

우리 가족이 너무 좋아해서 아주 자주.. 먹는데요;; ㅎ

이번에 오리불고기 맛집이 많이 몰려있는

경남 사천 남양 으로 이동했습니당..!! ㅋㅋ

 

 

원래.. 사천에는 토담이라는 오리집이있는데요

(아주 유명해요..!!) 그런데..

이날은.. 이번 7월에 새롭게 OPEN한... "유락" 으로 선택..

한번 가보기로했죠..^^

 

도착하니..주차장이 정말 넓더라구요 ㅎ

한산 한듯 보였지만..

사실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 

 

 

깔끔한.. 분위기와 정갈한 음식을 보니..

손님 접대할때 참 좋은 집이라는 생각두 들었어요..

 

 

 


가격은..1인분 기준이 아니라..모둠으로 주문하더라구요

가족단위는 40,000( 4인기준)

커플은 30,000

.

.

이런식이었는데요.. ㅎ

저희는.. 가족단위로 주문했어여 ^^

 

 

 


 

양이 적진 않더라구요 ㅎㅎ

900g 이라고 되어있던데요..

각종 야채가 더해지니.. 양이 더 많아지구,

4인가족이 정말 든든하게 먹을수있었어요 ^^;;

 

 

 

 

 


보글보글.... ㅎㅎㅎㅎ

향이 정말 맛있더라는....^^;;;

 

 

 

 

그리고..드뎌..쌈을.. ㅎ

오리고기를.. 얇게 불고기 형식으로 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리고기 스타일이랍니당!!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

볶음밥은.. 2개를 주문했는데..

정말 양이 푸짐하죠 ?^^

 

 

정말 든든하게 먹은것 같아요 ㅎㅎ

음료수도.. 1000원이구..  저렴하더라구여

(요즘 음료수 보통 2000원인뎅.. )

그렇게 5만원으로 4인가족,

외식을 했네요 

 

 

주변 경치가 너무 이뻐서..

눈을 뗄수가없었어요.

분위기가 거의 카페 같은 느낌이라..

손님 대접할때, 정말 딱!! 인 집이었어요..

 

입구에는... 잔디에 의자도있어서..

티타임도 가질수있구..

한번더 가보고싶다.. 생각되는 집이었네요

 

담에 오리고기 먹으러..

유락! 또 가려구요 :D

 

여기서 잠깐!! 유락오시는길을 대략.. 알려드리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