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라라코스트 외식했어요..ㅎ / 빠네로제파스타, 목살필라프

꼬옹냥 2018. 9. 26. 17:01

 

 

추석연휴  다들 잘 보내셨나요 ?^^?

오늘이 마지막 날인데.. 엄청 아쉽더라구욤 ...

그 아쉬움을 달래보고자,

그래도 맛있는 음식으로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갖었네요..!!

 

이번에 간곳은 라라코스트..

집 주변에 있는 음식점 가운데 우리집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밥집? ㅎ 인데요

라라코스트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한번에 같이 즐길수있어

좋은것 같아요...

 

 

이날 사람들도 정말 많이 왔더라구욤 ^^

 

 목살필라프º

 빠네 로제 파스타º


 

목살필라프는 우리 막내딸이..

그리고 빠네 로제파스타는 우리 남편이 좋아한답니다..

매콤함이 더해진 목살필라프 먹으면서, 연신 맛있다~~ 노래하니

ㅎㅎㅎ 저도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빠네 로제 파스타는...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ㅋㅋ 남편은 엄청 좋아한답니다..

 

예전에는 마늘 바게트를 찍어먹어야 제맛이었다는데..

지금 이빵도 맛있어보인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