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멕시카나 투마리치킨! / 바삭 후라이드 & 오징어짬뽕치킨

꼬옹냥 2018. 8. 3. 22:28

 

 

요즘 엄청난 더위.....!!!

 

WOW

놀랍죠 ?? ㅋㅋ

 

 

 

너무 더워서 그런지.. 정말 밥하는것도 힘들고..

힘도 딸리니.. 기력두없고.. ㅠ_ㅠ

요즘 정말 비실 비실 거린다는 표현이 딱맞을정도로..

제 몸이.. 나른해지네욤.. (더위묵었나?? ㅜㅜ)

 

 

그래도, 기력회복을 위해..

아이들과 의논(?) 한 결과..!!

멕시카나 투마리치킨으로..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네욤..!!

 

 

투마리, 말그대로.. 두마리인데요,

바삭하게 튀겨주는 우리동네 멕시카나..

제입에 정말 딱인 스타일이라...ㅎㅎ

저는... 후라이드를..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매운걸 넘 좋아해서..

오징어짬뽕치킨으로 선택했네욤..!!

 

 

 

 

 

 

저~~~기 보이시죠 ?!! ㅎㅎ

120매... 위생장갑..!!

바로 우리집 치킨순이가..있어서..ㅋㅋ

치킨이 오면 저렇게 장갑을끼고..  먹는답니당.!!

정말 맛있게~~ ^^

 

잘먹어서 이뻐요..ㅎㅎㅎ

 

 

g마켓 주문을 해서 .. 3000원 할인으로 주문했구요..

투마리 해서.. 22000원에 구입!! 완료 ^^;;

 

참고로 저는 매운음식을 못먹겠더라구욤;;

전에는 엄청 좋아했는데...

여기;..... 오징어짬뽕은... 손도 못대겠더라는...^^;;

그래서 후라이드만 먹었네욤 ㅎㅎㅎ

 

 

아~~~ 이여름..!!

후딱!! 지나갔음...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사실 물놀이를 좋아해서.. 여름이 좋긴한데....

더위만 조금.... 한풀꺾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당..!! ㅋㅋㅋ

 

 

다들 시원한 여름 나게요~~ ^^

맛난거 많이 드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