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무료드림해서 받은 고구마..! ㅎㅎ

꼬옹냥 2016. 11. 28. 21:58

 

 

잘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무료 드림을 했더니

 

집에 있는 고구마라며 이쁜 종이가방에 담아 주시네요 ㅎ

 

 

정이 넘치죠 ?^^ ㅎㅎ

 

 

 

 

 

 

 

요즘에는 그냥 드림하는 물건도,

 

투덜거리며 받아가는 사람,

 

가져 간다고 해놓고는 안가져가는 사람

 

여러 부류가있는데...

 

 

 

 

 

정말 먹고싶은 고구마였는데.. 완전 굿입니다!! ㅎㅎ

 

 

그냥 가져가지 미안하다며 챙겨주는 고구마속에 피어나는 따뜻한 정!! ㅎㅎ

 

 

아직 세상은 따뜻합니다!! ^^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