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베트남 쿠키.... ^^

꼬옹냥 2016. 11. 5. 23:14

 

 

베트남 에서 넘어온..ㅎㅎ

 

쿠키랍니다. ^^

 

 

 

 

 

 

 

겉으로 볼때는 한국에서 카라멜 곽과 비슷한데요..

 

완두콩 맛이라던데.. 무지 달달하다구 주위에서 얘길 해주네요..ㅎ

 

 

 

 

 

 

 

 

안에는 이렇게 여섯개의 쿠키가 나눠있는데요.. ㅎ

 

쿠키라고 하긴 그렇고, 카라멜이라고 하긴 그렇고...ㅋㅋㅋ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

 

 

 

 

 

 

 

음~ 달달한 베트남 쿠키의 향이 납니다! ㅎ

 

 

그래두, 입에 침이 고이더라구요.. ^^

 

 

 

 

 

 

 

 

ㅎㅎ 먹어보니 베트남 쿠키중에서 달달하다구 하더라구요..^^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

 

 

약간 완두콩 가루를 모아놓은 듯한 느낌? ㅋㅋ

 

 

 

 

묘한 베트남 쿠키 매력에 빠져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