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가을 국화를 한번 담아봤어요... ^^

꼬옹냥 2016. 10. 11. 23:19

 

 

 

벌써, 가을이네요...!!

 

 

날씨가 휘리릭~ 추워지더니.. 이젠 정말 가을이다 싶습니다! ㅎ

 

10월 중순이면 가을이 올 시기이기도 하죠..!! ㅎㅎ

 

 

 

 

가을 하면 생각나는 꽃들이 많지만..

 

그가운데 가을 국화를 사진에 담아봤어요..^^

 

 

 

 

 

 

 

 

 

 

 

 

 

 

 

 

 

 

 

색감두 너무 이쁘죠 ?^^? ㅎㅎ

 

국화 꽃을 보고있으니 기분이 왠지 차분해 지네요..!! ㅎㅎ

 

 

 

 

 

 

이상, 이쁜 가을 국화 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