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다음 메인 사이트에 꽁냥이 블로그가 떳어요!! ㅎㅎㅎ /전설의맛집로드

꼬옹냥 2016. 9. 24. 23:24

 

 

 

 

요번주엔, 정말 정말 놀라운 일이있었어욤..!! ㅎㅎ

 

 

살다 살다... 첨 있는 일이라 어찌나 기쁘던지!

 

 

꽁냥이 블로그가 갑자기 유입율이 많아져서 깜짝 놀랐어욤..!! (뭐지 뭐지 ? ㅡㅡa)

 

 

 

 

바로 바로,

 

 

다음 사이트 메인에 꽁냥이 블로그가 떡하니 있더라는....!!!

 

 

 

.

쭉 내려오면...

 

 

.

.

.

 

 

 

 

조기 보이죠 ? 꽁냥이의 블로그 ㅋㅋㅋㅋㅋ

 

 

 

 

 

 

꺅!!!

 

 

 

 

.

.

.

 

 

 

" 전설의 맛집로드" 라는 다음 맛집 채널이있는데요,

 

거기에서 친절하게 꽁냥이의 블로그 글을 선정해서 보여주셨답니당!! ^^

 

 

 

ㅎㅎㅎ

 

 

 

 

 

 

 

 

이틀동안 메인에서 사라지지않고 계속 있었는뎅..

 

 

(가문의 영광 ㅋㅋㅋㅋ)

 

 

 

그런데 사라지고 나니 다시금 유입율이 정상으로... ㅠ_ㅠ 아흑...!!

 

 

 

 

 

그래두 언제 다음 메인에 올라와 보겠어욤..!! 

 

 

그렇게 생각하며 기념으러 남겨봅니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