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발렌타인데이, 킨더초콜릿으로 킁킁 !

꼬옹냥 2017. 2. 14. 23:21

 

오늘 발렌타인데이 날인건 다들 아시죠 ?! ㅎ

저는 몰랐다는사실... ㅋㅋㅋ

2월14일이면 발렌타인데이 날이라고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주며 고백하는 거라고.. ㅎㅎ

 

 

 

 

 

 

 

 

그러나, 꽁냥이는 이미 짝꿍이 있는 몸! ㅋ

그래서, 짝꿍에서 발렌타인데이 라고 맛난 초콜릿 전했어요,

 

바로, 킨더초콜릿 !! ㅎㅎ

 

 

 

 

 

킨더초콜릿은.. 부드러워서 평소에도 자주 먹는편인데요

( 자주라는표현의 기준 : 일주일에 3번정도 ? ㅋ )

 

 

 

 

 

 

완전 초콜릿을 조아하는 편이라..

달달한 킨더초콜릿이 제맘에 꼭 들어용!! 큭;

 

더구나 세일로...

1,890원으로 구입!! 캬!!

 

 

 

 

발렌타인데이날.. 먹는 킨더초콜릿이라 좀더 특별한가 ?

그런데 울 짝꿍은 별로 반응이 없네요 ㅡ.ㅡ;;

 

 

 

 

 

달달한 킨더초콜릿에 씨리얼이 있어서 아삭아삭 거려요..

씹는 재미가있어서 그런지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