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간단하게 차린 손님초대상 메뉴..ㅎ

꼬옹냥 2017. 1. 12. 23:24

간단하게 차린 손님초대메뉴...

 

이사 온지는 정말 됐는데.. 손님을 초대할 기회가 없었는데요,

이번에 손님초대상을 차려봤어요 ^^

 

음식은 간단하게 아주 간단하게 준비했는데요..

이모든 것이...

 

남편 솜씨랍니다 흐흐흐 ^^

 

 

제일 편한 골뱅이무침! ㅎ

 


 

골뱅이무침은 소면이 당근 따라오죠 ㅎㅎㅎ

 

그리고

 

새우소금구이 ^^

 

 

새우는 저렴하게구입했네욤 ^^

맛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리훈제...

 

간단하게 구입한 오리훈제를 약간 렌지에 돌리면 완성되는 아주 간편한...ㅋㅋㅋ

 

 

 

 

딱3가지인데.. 여기에 과일이랑 간식을 곁들이니..

정말 간단한 손님상이 되었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