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롯데리아 데리버거로 간단한 점심을... ㅎ

꼬옹냥 2017. 1. 1. 23:17

 

 

착한 점심 롯데리아 데리버거로 함께했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같이 쇼핑을 했어요,

요즘 다들 바빠서 시간을 맞추기 힘들었는데 말이죠 ^^

 

 

 

 

그렇게 나선 쇼핑에

아이들 옷두 사구.. 이것저것 필요한 물품두 구매하고..ㅎ

재밌는 놀이기구 (?) 맥스라이드 ??? 같은것두 탔오용!! ㅎㅎ

 

완전 스릴!! ㅎ

 

 

그리고 나서 간단한 점심을

롯데리아 데리버거로 선택했죵!!

 

새롭게 출시된 버거두 있었지만..

맛있는 저녁을 먹기위해

점심은 간단하게 ㅎㅎ

 

 

그래두 먹으면서 롯데리아 버거중에 젤 조아하구 무난한 데리버거가 최고다!!

싶더라구용..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