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너" 와 "나"의 차이점 / 좋은 글

꼬옹냥 2017. 3. 25. 23:35

 

 

 

너와 나의 차이점

 

 

네가 시간을 끌면 느린 것이고

내가 시간을 끌면 치밀한 것이다.

 

네가 일하지 않으면 게으른 것이고

내가 일하지 않으면 매우 바쁜 것이다.

 

네가 실수를 하면 어리석은것이고

내가 실수를 하면 나도 사람이기때문이다.

 

네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권위에 어긋나는 짓이고,

내가 말을 않고 일을 하면 진취적인 것이다.

 

네가 가만히 서 있으면 고집불통인 것이고

내가 가만히 서 있으면 완고한 것이다.

 

네가 예의를 간과하면 무례한 것이고

내가 예의를 간과하면 원래 그런 것이다.

 

.

.

.

 

 

네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맨날 아픈 사람이고

내가 어쩌다 하루 아프면 틀림없이 과로 했을 것이다.

 

 

좋은글 中...

 

 

 

 

 

우연히 보게된 글귀속에 "너" 와 "나" 를 바라보는 시각의 차이점을 보고

정말 100% 공감하는 부분이 많았어요...

 

 

나에게는 관대하면서도 타인에게는 그렇지못한 부분이 많지 않았나

돌아보는 좋은 글귀인것 같네요..!

 

 

이제는 "너" 를 바라보는 시각도 "나"를 보는 시각으로...

바꿔 나가야 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