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미니어쳐 피자 랍니다. (직접만듬)

꼬옹냥 2017. 4. 7. 23:40

 

 

우리 딸아이가 무지 잘만드는 미니어쳐,

 

어떻게든 뚝딱! 만들어내는데...

볼때마다 신세계가... ㅋㅋㅋㅋㅋ

 

 

오늘 만든 미니어쳐는 바로, 피자 랍니다.^^

 

 

 

 

후라이팬에 얹혀있는 피자를 만들었는데요..

두툼한 피자도우도 그대로 표현했죠 ?? ㅎㅎ

 

첨엔 공부도 안하고 뭐하나 싶었는뎅...

이런 재능도 혹시 모르니...

그냥 만들고 싶은데로 놔둡니다. ^^

 

 

그랬더니 점점 늘어나는 미니어쳐 살림들...^^;;;

 

어느정도 크기인지... 보여드릴까욤 ? ㅎ

 

 

 

 

휴대폰 충전기보다 작아요..ㅋㅋㅋ

 

 

이젠 미니어쳐 만드는 걸로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거라네욤..^^;;;

 

 

귀엽죠 ?^^?

자랑좀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