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올리브영 클렌징티슈 "아리얼 퓨어풀" 제품구입후기 ㅎ

꼬옹냥 2017. 9. 15. 09:00

 

 

화장은 하는것보다 지우는것이 중요하다는 것!!!

 

 

다 아는 사실이죠 ?^^ 히힛

 

 

화장을 하는건 정말 중요한데 사실.. 지우는건 어렵더라구요;

혹시나 조금 남아있지 않은가 해서 저는 클렌징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는편이예용;;;

(꽁냥이 피부도 안좋고..ㅠ_ㅠ)

 

 

 

여기저기 클렌징티슈를 사용해봤는데..

민감성피부인 냥이에게는.. 아무래도 유분기가 적은 클렌징티슈,

산뜻한 클렌징 제품이 맞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곳, 바로 올리브영 이랍니다. ^^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 모아 한눈에 보고 선택할수있어 들른 올리브영..!! ㅎ

향수도 구경하고, 여기저기 메이크업 제품도 둘러보고..ㅎㅎ

 

 

더구나 우리 딸이 좋아하는 김소현언니?? 라는...

얼굴도 볼수있다고 올리브영을 더 찾게되는것 같네요 :)

 

페리페라라는.....

 

ㅇ공.... ㅡㅡ;;;

 

 

 

 

 

 

.

.

.

 

 

 

 

올리브영에서 친절한 직원분이 소개해준대로...

 

아리얼제품인 퓨어풀 클렌징티슈 인데요..

그냥 깔끔하게도 잘닦이는 편이고, 유분기도 적고, 산뜻한 느낌에..

괜찮더라구요..ㅎㅎ

또, 민감한 제 피부에 사용해도 아무런 부작용(?)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되어지니.. 사용하기엔 딱인것 같아요..!! ㅋㅋㅋ

 

 

 

 

올리브영에서 자주 애용하는 클렌징티슈인데..어랏!

오늘은 할인이 들어갔네요..ㅋㅋㅋ

저렴하게 4,500원 으로 구입할수있어서

2개를 구입했네요 ^^;;;

 

거의 두달가까이는 클렌징 걱정없을것 같아요 :)

 

 

 

 

 

 

 

그렇게 두툼한 두께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감이구요,

손에 남아도 뭔가 얼굴에 스킨을 바른듯한 촉촉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사용후에도 만족합니다! ㅎㅎ

 

 

 

이상, 꽁냥이의 클렌징티슈 리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