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거제도 " 몽돌빵 " 들어보셨나요 ??

꼬옹냥 2017. 8. 2. 20:23

 

통영..꿀빵! 하고 생각나듯,

거제도에는 몽돌빵! 이 있는데요...

 

 

아는 사람만 아는것인지.. 몽돌빵에 대한 인지도가 낮은것 같지만
그 깔끔한 고소한 맛에 자꾸만 손이 갑니다..!! ㅎㅎ

 

 

 

 

저두 거제도 유명한 몽돌빵을 구입했는데요,

선물용으로 몽돌빵을 직접 구입하고자,

거제 공장을 찾았습니다!

 

 

<거제도 몽돌빵 공장>

 

 

 

공장을 방문했는데요, 아침 9시부터 시작하더라구요... ㅎ

 

여러 체인을 통해 몽돌빵을 구입할수있지만..

공장을 직접찾은건.. 아무래도 혜택이..ㅎㅎ 서비스가 많더라구요 ^^;;;

 

 

 

 

 

입구에 들어오니, 이렇게 정리가 되어있었어요...

 

몽돌빵이 포장에 따라 가격대가 달라지는데요,

저는 선물용으로 3개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8개 는 10,000원 

12개 15,000 원...

 

 

대략 그렇구요, 저는 선물용으로 골랐어요 ^^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더라구요..ㅎㅎ

몽돌빵을 SNS에 올리면..

상품이 쏟아지지만..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SNS가 없어서..ㅠ_ㅠ ;;

 

 

 

 

 

깔끔한 포장지 괜찮죠 ?^^

 

거제 기념으로 괜찮은것 같았어요 !!

 

 

 

 

이건 서비스..!! ㅎㅎㅎㅎ

유기농 쿠키라고 하는데요, 쿠기를 무지 많이 주셨어요..^^

아이들과 같이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

 

 

 

 

이상, 거제 몽돌빵 리뷰였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