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피로회복에 정말 좋다는 비타민B 플러스.. 구입!

꼬옹냥 2017. 10. 31. 08:00

 

 

한해 한해가 지날수록 체력이 급격히 ... 윽..ㅠㅠ

 

눈이 쏘옥 들어가는것같은 느낌이 요즘 종종 들어서..

엇, 왜그러지..?!! 싶었는데...

 

아는 지인이 알려준 TIP을 듣고 완전... 좋았죠..!!

 

 

이제껏 젊은피라 믿고 생생~~ 거리며 다녔는데... ㅋㅋㅋ

그때는 몰랐던 피로감이.. 요즘엔 한해한해 더해질수록 느낌이 팍팍 옵니다.. ;; ㅎㅎ

 

 

 

 

 

그래서.. 선택하게된 비타민B

 

 

비타민B 는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하더라구요 ^^

그래서 구입하려고 올리브영으로 고고씽~~!! ㅎ

 

올리브영에서 15000원인... 비타민B 가.. (2개월분) 11,900원이길래..

저렴해서 구입했답니다.

 

효과가 어느정도일지는 모르나,

아는 지인말로는 효과가 확 차이난다는... 말에 귀가 솔깃해지더라구요 ^^

어떤 남편은 비타민B 먹고 일하는것과 안먹고 일하는게 엄청 차이가난다고 했다는데....

저 정말 엄청난 기대를 안고 먹어봅니다..!!

 

 

 

 

 

활력이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더욱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비타민B 함께 해보게요 ㅋㅋㅋㅋㅋㅋㅋ

 

 

 

먹고난뒤, 효과...  후기도 꼬옥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