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버무리 떡볶이 드셔보셨어요 ?? 옛날 떡볶이맛 그대로..! ㅎ

꼬옹냥 2017. 11. 12. 07:00

 

 

버무리 ~~~ 떡볶이라고 혹시 아시나요 ??^^ ㅎㅎ

저는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ㅋ

 

 

 

떡볶이를 좋아하는 우리 딸래미들이...

꼭 함께 가자며 도착한곳은 학교앞 "버무리 떡볶이" 집... ㅋㅋ

 

 

 

그냥 오매가매 본적은 있지만 직접 들어가서 사먹을 생각은 안해봤었죱..!!

왜냐면, 저는 떡볶이를 별루 안좋아한답니당..

 

 

 

 

어릴때는 정말 많이 먹었는뎅... ㅋㅋㅋㅋ

옛날 그맛그대로 하는 떡볶이를 만나기 힘들더라구용...!

 

근데, 어랏 버무리 떡볶이는 달랐습니당..!!

옛날 학교앞에서 먹던 그맛 그대로.. 아홍!

 

 

 

 

 

 

 

 

우리가 주문한 어묵, 매운떡볶이와 일반 떡볶이 반반..

그리고 튀김.. ㅎㅎ 이렇게 9,000원

 

떡볶이는 1인분에 3천원이더라구요.. ㅎ

 

 

 

첨에는 배가 부르다며 저는 안먹을려구했는뎅...

그냥 한번 먹게된 떡볶이에 완전 반해버린거 있져...ㅋㅋㅋㅋ

 

 

 

튀김도,

 

 

 

어묵도,

 

 

 

 

떡볶이도..완전 내스타일!!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는 내내... 버무리 또와야 되것다... 싶었네욤..

(실제로, 그 다음날 가서 또 사먹었음.. 크하하)

 

 

암튼 버무리 떡볶이는 물엿을 사용하지않는다는 사장님의 극찬에,

한번더 눈길이 가고 손길이 가고, 입길이 가는..ㅋㅋㅋㅋㅋㅋ

암튼 맛있는 버무리 떡볶이 완전 강추해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