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홈앤쇼핑에서 구입한 반트36.5 쿠션 팩트 솔직한 후기

꼬옹냥 2018. 1. 23. 07:00

 

 

최근에 팩트가 정말 필요했는데..

뭘로 구입할까 고민했어욤...!!

 

 

그런데..오잉?!! 홈앤쇼핑... 에서..우연히 발견한 반트36.5 쿠션팩트 .

한번도 사용해본적 없는 반트제품이라..망설였는데...

 

" 수분감이 적당하고 겨울철에 딱이다!" 라는..

쇼 호스트의말에.. 오잉?!! 귀가 열리더라구요 ;;;

 

그래서.. 바로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구성품도 괜찮았어요..!!

5개... 5만원대에 구입했으니.. 대략 만족이죠..!!

 

 

 

그리고.. 2일뒤 배송이 되었네요 ^^

 

 

 

 

반트36.5 쿠션팩트는...우리교회 여청년분들에게 물어보니 유명한제품이라 하더라구요

근데 왜 나만 몰랐나...ㅡㅡ;;;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동일상품이라고..... ;;

 

 

 

 

여기 옆에 홀로그램이.. 정품임을 알려주는 표식이라네욤 ;; ㅋㅋ

 

아~ 저는 그건 모르겠구... 그냥 제 피부가 민감해서..잘맞았음 좋겠다 싶었어욤..!!

 

 


 

케이스는... 깔끔하구 이뻐요..

거울로.. 사용해두 되겠더라구요 ^^

얼굴도 비치고..ㅋㅋㅋ조아요 조아..ㅎㅎ

 

 

 

 

 

그리고..쫀득한 퍼프...!!

 

 

근데... ㅈㅓ는 여기 퍼프가..저랑 안맞는것 같아요..

얼굴에 화장이 잘 안먹는거있죠..?!!!

그래서..한참 앉아서 고민하다가...

 

 

 

 

 

 

퍼프만 바꿔서 발라보기루 했어욤..^^;;

 

 

새 제품이라..뽀얗죠 ?!! ㅎㅎ

 

 

 

 

 

 

그래서.. 어느정도 반트36.5 쿠션팩트가.. 커버감이있는지..한번 발라보기루했어욤...!!

평소.. 제손에 잡티가 좀 있습니다. ㅋㅋ;;

보이죠 ?!!! 대강..ㅋㅋ

 

 

 

<반트 36.5 쿠션팩트 바르기전>

 

<반트 36.5 쿠션팩트 바른후>

 

 

어때요 ?!!

 

뽀얗죠 ?! ㅎㅎㅎ 저는.. 21호를 주문했어요..

근데.. 더 뽀얗더라구요.. ㅋㅋㅋ

 

 

일단..수분감이 정말 촉촉해서 건조하지않아서.. 정말 겨울철에는딱인것 같아요.

얼굴이 끈적임도 덜하고..뭔가 묻어나지않아서 좋구요..

 

그치만.. 커버는..조금 덜한것 같아 아쉬웠어요..

그래도 대략 반트36.5 쿠션팩트.... 만족합니다. ^^

 

 

이상, 반트 쿠션팩트 후기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