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거제 아이들과함께 가볼만한곳, 독봉산웰빙공원

꼬옹냥 2018. 4. 20. 19:22

 

거제지역에... 가족단위로 가기좋은 독봉산웰빙공원을 소개합니다..^^;; ㅎㅎ

 

요즘에.. 정말 가볼만한곳이 어디없나... 인터넷으로 뒤적거리고 찾아보게되더라구요 ㅎ

그런데 마땅히..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을 찾기에는..

여러가지 조건이 안맞더라구요..^^;;

 

근데 거제에서 독봉산웰빙공원을 지인이 추천을 해줘서

한번 가봤는데...

 

우와!! ㅎㅎ

저는 맘에 쏘옥 들더라구요 ^^

 

 

 

이쁜 튤립부터 시작해서 아기자기한 꽃들을 잘 가꾸어 놨구요..

편의 시설은 물론, 놀이터까지도 너무 잘 꾸며놔서..

정말 아이들과 함께 가볼한곳으로는...

거제지역 주민이라면 정말 좋을듯..ㅋㅋ

 

 

 

여기는... 독봉산웰빙공원의 입구랍니다. ㅎ

바람개비로... ㅎㅎ 동심의세계를...ㅋㅋ

 

또. 거제의 상징물..ㅋㅋㅋ

몽돌인데요..^^ 넘 귀엽죠 ?

토실토실~~~ ㅋㅋㅋ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깔끔하게 거제시에서 잘 관리하고있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놀이터인데.. 여름철에는 여기에 물을 발목높이 만큼 받아준다고하네요

그래서 유아 물놀이장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

정말 잘 가꿔져있는데.. 거제 독봉산웰빙공원을...

완전 추천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