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초등학습지 아이스크림 홈런 하루 !!! / 여민동락카드

꼬옹냥 2018. 6. 3. 22:51

 

 

경남에서만 지원한다는 여민동락 카드 아세요 ??!!

몰라서 신청하지못하는 학부모님들도 많으시던데요..

저는 2년째... 뒤늦게 알고서 지원을 받고있습니다. ^^

 

학교에서 신청하는 교육비지원과는 달리 까다롭지않은 선정기준으로

쉽게 지원을 받게되는 "여민동락카드" ㅎㅎ

올해도 여민동락카드를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방문학습지에서...  가정 학습지로 교체했습니당!!

 

바로, 아이스크림홈런에서 나오는 학습지인.. 아이스크림 하루랍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은 엄마들 소문을 익히 들어 아실텐데요..

학교에서 초등 수업용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 연계로 ..

정말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자자하죠...... ㅎㅎㅎ

저도 그래서 아이스크림 홈런을 할까 고민했는데...

여민동락 카드 지원이 안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아이스크림홈런 같은회에서나온 아이스크림 하루 학습지를

선택해서 주문하게되었습니당^^

 

 

 

 

아이스크림 하루 학습지는.. 보다시피.. 6개월과정을 한꺼번에 이렇게 담아서 보내주시는데욤..

여기에 보믄... 하루 하루 해야되는 분량만큼 나누어져 있어서

엄마가 매일 아이에게 챙겨주며 학습지를 주어서 학습하게하는 시스템이랍니당..!!

 

미루지않고 꼬박꼬박 잘하는.. 우리집 둘째아이 성향에는 딱맞는

스스로학습지인 아이스크림 하루....

기대가 되네요 ^^

 

부교재로... 영어단어라든지,

학습에 관련된 도움이 필요한 교재도 4권정도 주시는데요... ㅎㅎ

우리 아이는 아이스크림하루 학습지 받자마자 엄청 좋아해서..

지금도 꼬박... 잘 풀고있답니당!! ^^

 

 

스스로 스케줄을 조정해서.. 일주일에 5번만 한다는 철칙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이에게 맡겨주고, 본인이 스스로 풀수있는 분량만큼 엄마가 정해주고...

나머지는 엄마가 학습지를 채점해주는것으로 마무리를 짓는

아이스크림 하루는...

학교 교재와 연계되어있어서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

 

 

아이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하루학습지...

저는 여민동락 사용한다면.. 무료로 저렴하게 할수있는 좋은 학습지라 생각해서...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당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