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추억의과자, 꾀돌이를 아시나요 ? ㅎㅎ

꼬옹냥 2018. 6. 4. 22:42

이전에 학교앞에서..

항상 마치고나면 사먹었던 꾀돌이...

다들 아시나요 ?^^? ㅎㅎㅎㅎ

 

 

넘 맛있어서 혼자서 두손가락으로 야금 야금 집어 먹었는뎅..

그 꾀돌이가..

이렇게 큼직하게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당장 !!!!!!

 

 

 

구입!! ㅎㅎ

 

한봉지 2천원...!!

예전에는... 작은 봉지 하나에 50원이었는뎅..ㅡㅡ;; ㅋㅋㅋ

세월이~~ 흘러~~~ 흘러~~ ㅋㅋ

 

 

꾀돌이를 먹는데...

 

손이 가요 손이 가~~ ♪ 꾀돌이에 손이가요~~~ ♬

 

 

ㅎㅎㅎ 정말 맛있었어용!!! ㅋㅋ

 

이렇게 맛있는 추억의과자 꾀돌이..^^

담에 또 먹을려구욤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