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농장 체험..ㅎㅎ / 집 텃밭

꼬옹냥 2018. 6. 16. 13:00

 

 

직접 가꾼.. 텃밭이라고해서 구경해봤습니다. ㅎ

정말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꾸준하게 관리해줘야 해서 부지런한 사람만 할수있다는

텃밭 가꾸기.....

 

저는 ...ㅡㅡ;;; 안될것 같아욤 ㅎㅎㅎ

 

 

방울토마토인데....

조금잇음 주렁 주렁 맺힐건데

무지 궁금해집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아주 자주 등장하는 텃밭 채소.. 고추^^

ㅎㅎㅎ 하나하나 열려서 따먹음 얼마나 좋을지...ㅋㅋㅋ

 

그리고... 이건.. 뭘까요 ?ㅎㅎ

 

바로, 오이 랍니다!! ㅎㅎ

요로케 작아요 오이가..

 

꺄~~ 넘 귀엽죵 ?ㅋㅋㅋ

 

 

 

이것도...호박입니다.. ㅎㅎㅎ

정말 귀엽죵 ?^^ ㅎㅎㅎ

사람손 한마디 정도 된답니다. ㅎㅎ

아직 덜자랐어욤 ^^

 

매일매일 나와서 잡초 제거해주고..물주고...

돌봐야 할게 많다는 말에..

농부는 정말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싶더라구욤 ^^ ;;

 

텃밭 채험했는뎅...ㅎㅎㅎ

와, 정말 재밌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