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무선키보드..공동구매했어요... / 9900원 ㅎㅎ

꼬옹냥 2018. 4. 30. 23:16

 

이번에 인터넷으로 공동구매 9900원에 무선키보드+마우스를 함께 구입할수있다해서

앞뒤 계산없이 바로 구입했는데요...!! ㅎㅎㅎ

가볍고..완전 좋은 제품은 아니지만 가격대비해서 저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근데.. 아쉬운건...ㅠ_ㅠ

 

검은색 키보드에 파란색글이라서 잘 안보인다는거...;;;

에공...

 

눈을 크게 뜨고 내리고 봐야 글이 보이니..

글쓰는 저도 눈이 침침 하더라구요;;;

 

그래도 우리 딸래미는 좋아하네요!! ㅎㅎ

잘 보인다구 쓴다는데..;;

눈 시력이 나쁜가봐용 ;;ㅋㅋㅋㅋ

 

 

9900원에 잘구입한것 같으네욤..

가격대비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