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 옥포/ 돼지갈비맛집 찾았어요!! ㅎㅎ /최운철 참숯갈비

꼬옹냥 2018. 1. 1. 20:17

 

 

요즘 고깃집에 무한리필하는곳이 늘어나고있잖아요...

한동안 무한으로 먹는다는 생각에 줄창 갔는데..

늘 다녀와서 생각하면, 고기를 많이 먹어서 좋지만,

맛있게는 못먹었다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

 

 

그래서,  새해 첫날!!! 외식을 떠나기에 앞서서 가족회의를 갖고..ㅋㅋㅋ

맛있는 돼지갈비 전문점을 찾아서, 맛있게 먹고오자는 의견이 모아졌죵..!!!

 

 

그래서 부랴~~ 네이버 검색했더니..!! ㅋㅋㅋ

 

어랏,  " 거제 옥포 갈비 맛집 "

 

.

.

.

 


"최운철 참숯갈비"

"갈비가 맛있는집" 

 

두곳이 뜨네요... ^^;;

 

 

 

 

 

그런데 최운철 참숯갈비는 매주 화요일휴무,

갈비가 맛있는집은 매주 월요일휴무 라고해서..

저희는 오늘이 월요일이라,

최운철 참숯갈비 집으로  GOGO~~~~!!!!

 

 

 

 

 

거제옥포 최운철 참숯갈비

 

 

 

 

 

 

외관도, 내관도 깔끔하더라구요 ^^

 

들어간 시각이.. 5시30분경이라 그런지,

조금은 한산한듯한느낌이었어요...!!

 

솔직히 예전같으면 사람이 부쩍 거릴텐데..

요즘 거제도 경기가 어려워서 ;;; ㅠㅠ

 

 

 

 

연예인도 다녀간것 같은데...

저는 도무지 모르는 연예인이라 패스~~~~ ^^;;;

 

 

 

 

 

 

음식도 정갈하게 나와서 그런지...맛있었어요 ^^

 

서빙하시는 이모님이 센스있으셔서

발빠르게 음식을 채워주시느라~~

저희들 정말 맛있게 잘먹었네요 ^^;

 

 

그리고 도착한, 돼지갈비..!!

 

역시..!! 양념이 잘 베어있더라구요 ^^;;

 

 

 

 

 

 

숯불에 구워서 먹는데...이야..!!! 먹는다구 사진을 많이 못남겼네요 ^^

 

 

 

 

 

 

짝궁은.. 나 줄려구 열심히 쌈을 싸시는중...ㅋㅋㅋ

갈비는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구요

양념도 적당했어요 ^^

 

참숯에 먹어서 그런지

고기가 입에서 녹는듯한 느낌??ㅋㅋ

왠지 이집에 LA갈비도 맛있을것 같았어요

돼지갈비양념을 보아하니...ㅎ

 

 

 

 

 

 

 

최운철 참숯갈비집이... 거제 옥포에 갈비가맛있는집의 사장님이랑 같다구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한분이 다 운영하시는 갈비집..!!! ㅎㅎ

그러니... 맛이 똑같을것 같아용 ^^

 

 

돼지갈비는 200g 에 9,000원이었구요 ^^

저희는 4명이서 깔끔하게 6인분으로 식사랑 같이해서..

먹구왔는데 배도 든든하구 정말 잘~ 먹었다 싶더라구요 ^^

 

 

과식하지도않고, 그렇다고 부족하지도않고...

잘먹어서, 다음번에 손님 오시면 다시한번 찾아야되겠다 싶었어요 !!!

 

 

 

 

이상, 오랜만에 찾은 거제돼지갈비맛집!

리뷰였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