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멕시카나 치토스치킨... 드셔보셨나요 ??

꼬옹냥 2018. 1. 5. 23:59

 

 

 

우리 조카가 무지 맛있다고 자랑하는..치토스치킨..!!

멕시카나에서 나왔다는 치토스치킨이

대체 무슨 맛이길래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는가...

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

 

 

 

 

궁금한...치토스 치킨의 비쥬얼...

 

사실, 치토스 과자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뎅..

치킨은 어떠한지...ㅎㅎㅎㅎ

궁금하기두 했어요 ^^;;

 

 

 

 

엔젤코코 소스라고있는데..

여기에 찍어먹음 맛있다구 하더라구요 ^^;;

 

그런데 약간.. 마요네즈 같은 느낌이 들어서 저는 별루....

그냥 소스없이 먹는 치토스가 정말 맛있어요 !! ㅎㅎ

 

 

 

 

 

 

 

 

치토스 치킨은....

치토스 과자.... 랑은 다른 느낌이구요..

약간 스프같은? 가루가 뿌려져있는데... 아이들 입맛에는 좋은것 같아요

애들이 무지 조아하겠더라구요 ^^

 

 

약간 맵다는 사람두있는데...

저는 모르겠던데요 ?? ㅎㅎㅎ

매운거 모르고 그냥 먹었어요...

 

그런데 제입맛은 ....정말 2조각 먹으니 딱!!!

이더라구요 ^^;;;

 

 

많이 안먹어져요... ㅜ_ㅜ

 

 

 

 

 

아까 엔젤소스에 찍어먹어봤는뎅....

그냥 안찍어먹는게...더 맛있었어요 ^^;;

 

개인차가 있겠죵 ?!! ㅎㅎ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 많이나오는듯...ㅎ

치토스치킨...!! ^^

맛있게 잘먹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