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블럭제빵소에... 떠먹는 카스테라 아세요 ?? ^^

꼬옹냥 2018. 3. 7. 22:24

 

 

 

이번 우리동네 새롭게 오픈한 "블럭제빵소" 랍니다..!!

한번은 꼬옥 가봐야겠다...하다가 오늘 한번 들러봤지욤..!! ㅋ

 

 

 

 

여러 수제빵들이 파는데요...

5천원선에서..다양한 식빵이 있는데..

우와, 정말 먹음직 스럽겠더라구요..ㅋㅋ

그런데는...오직 하나!!

 

떠먹는 카스테라를 주문했어용.... ㅎㅎㅎㅎㅎㅎ

넘 먹고싶어성;;; 큭

 

 

 

 

 

약간 푸딩같은 느낌이죠 ??

가운데 부분이...푸딩처럼... 반숙한 달걀 같은 느낌이랄까요 ? ;; ㅋㅋ

 

근데... 무지 맛있어 보여용 >.<

 

 

 

 

 

떠먹는 카스테라는 정말 떠먹어야하는거랍니다..!!

그래서.. 다같이 떠먹는데..우와,

완전.... 부드럽네요 ^^;;

 

 

평소에 달걀도 반숙만 좋아하는 아이들이라 그런지..

푸딩같은 떠먹는 카스테라에완전 푸욱!!빠졌네욤 ^^;; 히히~~

 

 

 

맛있는 떠먹는 카스테라!!

한번 드셔보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