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판교맛집 , 순두부백반 완전 굿!! (현대백화점 內 푸드점) ㅎㅎ

꼬옹냥 2018. 3. 22. 23:00

 

판교에서 찾은 정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평소 순두부백반을 참 조아하는데요...

얼큰한 순두부가 일품이여서.. 오래도록 차량을 타고 이동할때면..

이 순두부 백반만큼 맛있는건 없는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런데... !!

 

 

관건은..바로, 맛있는 맛집이 드물다는거...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순두부백반을 정말 맛있게하는 판교맛집을 알아냈어욤 ^^;;

바로, 판교현대백화점 안에있는 푸드코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푸드코트)

해물 순두부찌게를 선택했는데..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어욤 ^^;;

 

 

 

주말이라 그런지..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판교에서는 알아주는 맛집들이 모여있어서 그런지...

현대백화점 푸드코트가 꽉 찼어욤..!! ;;ㅋㅋㅋ

 

그리고 주문한 해물 순두분찌게입니당. ^^

 

짜잔!!! ㅎㅎ

밥이...강황이있는지..뭔지 모르겠는데 노란색이었어욤..^^

그래서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용 ?ㅋㅋㅋ

 

 

느껴지시죠 ?^^? 색감?!!

 

 

 

 

 

아...아쉽네욤 ㅠ______ㅠ

뭔가 맛있는 보글보글함을 전달하려했는뎅..

사진이 떨었어욤 ;; 흐리지만.. 정말 맛있었답니당!!

 

 

 

 

푸짐한 해물과 듬뿍 들은 재료들..

그리고 담백한 맛

그래서.. 다음에는 판교에 들르면 꼭 이걸 먹을려구요 ^^

해물순두부 백반이요!! ㅎㅎ

 

 

완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