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케잌 &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 & 딸기라떼..ㅎ

꼬옹냥 2018. 4. 2. 22:55

 

오늘 남편이랑 같이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어요..^^;;

 

사실.. 요몇일 몸이 너무 아팠는데...

아플때는 먹고싶은거 먹으면 낫는다고..ㅎ

병원 다녀오는길에.. 맛난거 사준다고... 해서;;

남편이 모아놓은.. "캐시워크" 로..ㅋㅋㅋ

제가 젤 조아하는 투썸 플레이스에 갔답니다...^ ^

 

 

여긴... 수양점이라고하는데요,

거제 투썸플레이스가.. 6곳인가 되더라구요..ㅎㅎ

절대..거제 섬이 아니라고;; ㅋㅋㅋ

 

 

아.... 제가 젤 조아하는.. 티라미수 보는순간...!!

아픈것이 싹~~~ 달아나는 느낌.. ?? ㅋㅋ

정말.. 달콤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

 

 

 

바람도 쐴겸~ 기분전환도 되고.. ㅎ

이런저런 대화두 나누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