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신전떡볶이, 호불호가 갈리는...맛!! 솔직리뷰 ^^

꼬옹냥 2018. 4. 8. 22:25

 

호불호가 정확하게 구분된다는... 신전떡볶이~!!

 

저도 지인이 맛있다구 급 추천을 한다길래..

버스를타고 30분을 넘게 달려서 신전떡볶이집에 도착했습니당..!!

 

일단은.. 신전떡볶이집을 가기전에... 먼저 맛집검색을 쫘악했죵..!!

1, 무슨맛을 먹어야 가장맛있게 먹는가?

2, 신전떡볶이랑 같이 먹음 좋은 메뉴가 무엇인가?

 

ㅎㅎㅎ

 

그렇게 선택하고 신중하게 찾은 신전떡볶이..!!

아침에 넘 일찍 갔는지... 이제 막 장사를 시작하려고 준비하는 분주한 분위기였습니당.

 

 

깔끔한내부 인테리어...

매운 신전떡볶이를 어쩜 저렇게 이쁘게 먹는지... 부럽;; ㅋ

메뉴판은 제 머리뒤에 있었는뎅... 일어나는게 귀찮아서;;

올려다 보고 찍었더니..ㅋㅋㅋㅋ

ㅎㅎㅎㅎ

 

저는...떡볶이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매운것을 원했지만.. 사장님이 계속.. (매운맛은 엄청 매워서 사람들이 남긴다..) 는

말을 하셔서.. 걱정이 살짝 되길래 그냥 순한맛으로..ㅋㅋ

그리고 튀김오뎅, 김말이튀김, 신전치즈김밥, 스팸마요컵밥을 주문했어요 ^^

 

그리고 도착한 신전떡볶이 랍니다.. ㅎ

순한맛...ㅋㅋㅋ

 

근데.... 국물이 정말 흥건해서.. 저는 별루였어욤 ;;

떡볶이는... 양념이 묻어서 빨갛게 되야하는데..

..ㅜㅡ

 

 

튀김오뎅과 김말이튀김... 바삭함..ㅋㅋ

 

 

그래도.. 떡은 정말 쫄깃하더라구요 ^^;

하지만.. 제 입에는 안맞았어욤..;;

순한맛은 정말 안매워요..ㅋㅋ 그냥 떡볶이..;;

 

아쉽;

 

 

그리고 꼭 먹어봐야한다는..

신전 치즈김밥인데요...

치즈맛밖에는 안나서 좀 아쉬웠어욤 ;;

이날 왜케 맛이 없는지..ㅠㅠ 에공..

 

 

그나마 젤 맛있게 먹은건..요,

스팸마요컵밥이요..!! ㅎ

신전 떡볶이의 매운맛을... 이 컵밥이 중화시켜 주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신전 치즈김밥에...국물을 얹어서 먹기도했는데..

국물 양념은 맛있었지만..

떡볶이는..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아쉽;;

 

 

 

정말 말그대로 호불호가 갈린다는게 맞더라구요 ^^

실감하구왔네욤..^^;;

저는 그냥.. 버무리떡볶이가 맛있는것 같아욤..^^;;

제 스타일...이라..ㅋㅋㅋㅋㅋ

 

 

모두가 취향이 다르니, 참고하시고~~~

매운맛, 신전떡볶이도 한번 도전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