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완전 맛있어용...ㅎㅎㅎ

꼬옹냥 2018. 4. 9. 22:33

 

 

미스터피자에 새롭게 나온 치우천왕!

계속 맛있다구 해서 한번 가서 먹어보기로 결정..!!ㅎ

저희가족 4인이면... 거의 38000원 안에 먹을수있어서,

왠만한 외식비보다는 적게들어서..

샐러드바도 포함된 미스터피자를 자주 애용한답니다..!! ㅋ

 

 

샐러드바는...예전과 비슷하거나, 좀 줄어들어서 좀 아쉬웠지만..ㅜㅡ

 

미스터피자 치우천왕은 정말 맛있었어용..!!

맛있게 보이시나요 ??!! ㅋ

 

음~~ ㅎㅎ 달콤하고 맛있는 향이 지금도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후식으로 마무리...^^;;;

 

치우천왕은 다음에 와서도 또 먹어보자고 우리가족끼리 다짐(?) 했어요..!! ㅋㅋ

그정도로 우리가족입에는 딱! 이었답니다.^^;;

 

근데 우삼겹이 들어간부분은 좀 느끼함이 있었지만..

오리는 정말.. 굿!! 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