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경남 통영에.. 회먹으러갔어요 / 중앙시장

꼬옹냥 2018. 5. 4. 23:58

 

 

경남통영은.. 경남지역에서도 회를 저렴하게 먹을수있는곳으로 잘 알려져있죠..^^

근처에 거제도도... 바닷가이지만..

같은 바닷가인 거제도 보다는 통영이 회를 더 저렴하고도 싱싱한걸 먹을수있어서,

이번에 통영으로 gogo~~!! 했답니다..!! ㅋㅋ

 

 

통영의 나폴리... 라는 말이 정말 유명한데.. ㅎ

풍경이 정말 나폴리같나요 ?ㅋㅋㅋ

 

여기는.. 바로, 유명한 통영 중앙시장이랍니다.

회가 저렴하고 맛있기로 유명하죠 ^^

 

 

 

이날따라..사람이 어찌나 많은지..

휴일이라 그런지 더많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중앙시장 건너편 무료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 ^^

 

그리고.. 회를..구입!! 

예전에는 .. 중앙시장에 저녁 7시쯔음에 가면 거의 막판이라..

완전 저렴하게 회를 먹을수있었는데...

이날은 6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도, 회가 거의 없더라구요 ;;

깜짝 놀랐네요..!!

 

 

그래도.... 맛있는 숭어랑 광어랑 머 이것저것 섞어서... 4만원치 구입!! ㅋㅋ

4인가족 4만원도 저렴한택이죠!!??

 

 

짜짠!! ㅎㅎ

 

집으로 대령한 회랍니다. ^^

이야..근데 정말.. 어찌나 달달하던지...

회가 식감도 맛있지만, 달달해서 정말 놀랐어욤..^^;; 히히~~~

싱싱한 쌈에 싸먹는데..완전 꿀맛!! ㅋㅋ

 

 

횟집에 가서... 4만원에 이정도 회를 못먹잖아욤..^^;;

우리 4인가족도 배불러서 나중에는 남겼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 들고온 매운탕거리랑 같이 해서 식사도 맛있게 하고.. ㅎㅎ

역시, 통영에서 회를 먹으면 깔끔하고도 맛있게

먹을수있어서 넘 좋은것 같아요 ^^;;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한번 더 와야 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