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거제맛집 / 옥포 윤가네 오늘은고기 #고기 무한리필 #소고기 무한리필 # LA갈비

꼬옹냥 2018. 5. 15. 10:00

 

거제에서 마음에 쏙 드는 맛집을 만나 리뷰합니다..!!

바로, 거제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집인데요..

윤가네 오늘은 고기 랍니다..ㅎㅎ

 

 

 

사실예전에는 무한리필집이 아니었으나.. 어느날갑자기 무한리필집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어떤 맛인지 어떤곳인지 오늘 처음 가봤는데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ㅎㅎ

거제도에서 사실 정말 맛있는집 찾기는 힘들더라구요

저도 거제 시민이긴 하지만..;;; ㅠㅠ

그런데 오늘 정말 맛있는 고기집을 찾아서 기분이 좋으네요 !! ㅋㅋ

 

위치는.. 거제 옥포동이구요, 국산점이라고 되어있는걸 보니

오늘은 고기 집이 체인점인가 봅니다.

 

 

1인당 가격은... 돼지고기 무한리필은 1人 12,900원이구요

소고기 무한리필은 1人 19,900원 입니다.

초등까지는 소고기무한리필은 1人 12,900원이예요 ^^

ㅎㅎ 2만원에  저희는 소고기 무한으로 시켰어요~

 

 

 

매장은 깔끔한 분위기인데요..

저희는 바닥을 택해서 올라왔어요..ㅎㅎ

입식탁도 있구요, 앉는 식탁두 있네요.. ㅎㅎ

 

고기는 무한대로 먹고싶은만큼 가져오면 된다고해서,

저희는 열심히 고기를 날랐지요 ^^

일단, 소고기로..!!

 

 

 

소고기도.. LA갈비도 모두 질이 너무 좋더라구요 ㅎ

먹는 동안.. 입에서 살살녹는 소고기에 깜놀했어요!! ㅎㅎ

저희는 19,900원으로.. 정말 저렴하게 소고기를 무한으로 즐기니

여기가 더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ㅎ

 

양념이 잘 베어있는데, 여기 사장님 음식솜씨가 정말 좋은지..

모든 고기 양념이 다 맛있었어요 ^^

 

 

 

 

 

그리고.. 달걀찜이 나왔는데요,

원래 테이블당 한개씩인데 저희는 두개로..ㅎㅎ

감사했어요 ㅎㅎㅎ

 

 

 

그렇게 한동안 말없이 열심히 고기를 먹었습니다.

LA갈비만.. 거의 10인분은 넘게 먹은것 같아요.. ;;; ㅎㅎㅎ

계속 갖다 먹었는데요..무려 고깃집에서 1시간 넘게 고기만 열심히 구웠네요

 

 

소고기도 양파에 쌈을 싸서 먹어봤는데

ㅎㅎ 맛있네욤 ^^;;

 

정말 배부르게 5식구가 가서.. 된장찌게 식사까지.,. 먹었는데..

정말 저렴하게 소고기 LA갈비를 배터지게 먹었어요

고기 질도 괜찮고, 다음에 또 와야겠다 생각했네요 ㅎㅎ

 

거제에서 소고기먹는다면 오늘은고기, 완전 강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