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파리바게트샌드위치 버거랍니다. ㅎ

꼬옹냥 2018. 5. 18. 12:00

 

 

 

집앞 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 버거인데요.

엄청 뭔가 푸짐해 보이죠 ^^?

 

가격이... 하나에 2500원이라서

와락!!! 하고 바로 낚아챘죠.. ㅎ  

 

 

뭔가 비주얼이... 왠지 맛있어보이는?? ㅎㅎ

그리고 유기농같은 느낌도 나죠 ?ㅎㅎ

밀빵같은....

 

근데..사실은... ㅜㅜ

 

 

패스트푸드 버거에 너무 길들어져 있는건지.

저는 맛이 맹숭맹숭해서..좀 아쉬웠어요

그치만 우리 딸은 엄청 잘먹더라구요 ;;; ㅎㅎㅎ

놀람!! ㅎㅎ

 

사람이 이렇게 취향이 다르구나..했죠 ㅋㅋㅋ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버거 2500원이면 편의점 버거보다는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보기, 괜찮은것 같으네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