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빙수의 계절이 왔어욤...ㅎㅎ / 파시야 눈꽃빙수, 녹차빙수, 인절미빙수

꼬옹냥 2018. 7. 3. 00:00

 

 

우리동네는... "파시야" 빙수집이 유일한 독점이랍니다..!!

파시야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던뎅....

거의 설빙이랑 똑같은곳이랍니다..!!! ㅎㅎ

 

 

디저트를...뭐 먹을까 고민할때가 많은데..

파시야 빙수가 완전... !!

우리집 에는 딱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어제에 이어 오늘도 강행군..!!

파시야로 고고씽했어욤 ^^

 

 

파시야 / 녹차빙수 / 눈꽃빙수/ 인절미빙수

 

비주얼은 정말 설빙이랑 똑같죵 ?!! ㅎㅎ

다를거없이 똑같은데... ㅎㅎ

맛있어염..^^ 파시야가 더~~~!! ㅋㅋㅋㅋ

 

 

첨에는.. 그냥 먹었는뎅 이제는 중독이 되가꽁...ㅠ_ㅠ 아흑..

살찌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지만..

멈출수없는 맛에.. 오늘도 끌려서 찾게되네욤 ^^;;;

 

 

시원한 녹차빙수, 인절미빙수는..완전 추천입니당!! ㅋㅋㅋㅋ

팥을 안좋아하시는 분은 인절미빙수로,

팥도 좋아하고 녹차도 좋아하신다면... 녹차빙수로..!! ㅋㅋㅋ

 

완전 굿이죰 ^^ ㅎㅎㅎ

 

 

 

이상, 파시야 빙수 리뷰였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