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설빙 치즈 떡볶이 피자 vs 파시야 치즈 떡볶이 / 생생 솔직 리뷰 ㅎ

꼬옹냥 2018. 7. 8. 21:41

요즘 치즈 떡볶이에 흠뻑 빠진... 꽁냥's 

오늘은 같은 펙트의... 다른 집으로 치즈 떡볶이를 먹으러갔는데욤 ㅎㅎ

 

이전에 파시야에서 먹었던 치즈 떡볶이가 넘 맛있었는데욤,

이번에는.. 설빙 치즈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당!! ㅎㅎ

 

 

설빙은 그냥.. 치즈 떡볶이 피자 였어욤..!!

미니 피자인에.. 안에 떡볶이가 들어있는.. 비쥬얼..ㅋㅋ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는.. 파시야랑은 약간은 달랐는데욤..

설빙에는 떡볶이에.. 피자빵이 있어서 나름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을것 같았어욤 ㅎㅎ

그런데 우리 가족들은.. 모두 파시야에 한표를!! ;;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빵보다는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게 좋더라구욤 ;; ㅋㅋㅋ

 

 

대신, 팥빙수는 설빙이 엄지척이라고..!! ㅎㅎ

담번 리뷰에는 설빙에 맛있게 먹은 메론빙수를.. 자랑할께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