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곤드레밥 정식 먹었어요 ㅎ / 거제 맛집

꼬옹냥 2018. 7. 13. 22:42

거제도 맛집을 다녀왔네요

전화예약을 안하면 자리 잡기 힘들다는 곤드레밥 정식 집 ㅎㅎ

저는 첨 가봤는데 괜찮더라구요 

 

" 그 바다에 가면 "

 

 

능포항 주변에 있는데

지인분들과 돌솥밥 좋아하시면 오면 좋겠더라구요

 

 

가정집 같은 느낌이랄까 ? ㅎ

가게 가 아닌듯.... 분위기는.. ㅎㅎ

 

곤드레밥 돌솥정식은.. 1인분 11000원 이었어요,

반찬 가지수가.. 많더라구요  ^^

푸짐한듯 있는 반찬을 보니.. 우와 괜찮았어요 정말 ㅎㅎ

 

곤드레밥이 정말 구수하구 맛있더라구요 ㅎㅎ

나물을 좋아하는데.. 저는 여기집이 저한테 맞는것 같았어요! ㅎ

정말..집밥 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그런데..사람이 정말 많아서,

예약을 안하고 오면... 발디딜틈 없이 무조건 기다려야한다는......ㅡ,.ㅡ

예약이 필수랍니당!!!

 

 

거제도 정식 맛집으론 괜찮아 추천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