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설빙 메론설빙.. ^^ / 시즌 한정 판매 ㅎㅎ

꼬옹냥 2018. 7. 11. 22:22

 

메론빙수..!! 대박이죠 ?

정말 대박이예요... ㅎㅎㅎ

메론은 여름시즌이라고하는데요..

메론 통 이 완전 반통이라 놀랐어욤 !! ㅋㅋ

 

 

설빙 메론빙수 먹는 방법은.... ㅎ

일단, 칼이 필요하더라구요

메론이 엎어있는데

이걸 칼집을 내서 먹기좋게 잘라내고,

맛있게 먼저 메론을 드시면 되어요 ^^

 

 

 

정말 달달하구.. 맛있더라구욤 ^^;;

그런데.. 메론빙수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가득했어요 !! ㅎㅎ

눈꽃빙수가 메론안에 가득했어요 ^^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

메론설빙..!! 시즌한정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