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편의점 김밥으로, 한끼 식사 해결!! ㅎㅎ

꼬옹냥 2016. 7. 4. 22:46

 

 

편의점 김밥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했어요..!! ㅎ

 

편의점에 요즘에 김밥이 잘 나오더라구요..

예전같지않은 비쥬얼에 완전... 반했음!! ㅋㅋㅋ

 

 

 

사진이 무지 떨렸네욤;;

왜그랬지 ? ㅠㅠ

 

 

 

 

 

 

 

 

 

참치김밥인데,

요것두 맛나겠죠 ??ㅎㅎㅎ

 

 

김밥의 비쥬얼이 정말...

또 먹고싶어집니다!! ㅋ

 

 

 

 

 

 

 

 

 

 

 

여기 김밥으루 나들이 가두 되겠어요..ㅎㅎㅎㅎ

 

 

 

 

 

 

 

 

맛난 김밥,

나드리... 도시락..!!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