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스킨푸드 포어핏 쿠션 보틀 커버라인~!! 깨알 후기 ㅋㅋㅋ / 스킨푸드 50% 세일

꼬옹냥 2016. 7. 12. 23:24

 

 

 

 

반갑습니다 (__*) 꾸벅!!

 

 

이번에 쿠션커버를 바꿔볼까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우연히 얼마전에 스킨푸드 50% 할인할때,

발견한 스킨푸드 포어핏 쿠션보틀 커버 입니당. ㅎㅎ

 

 

 

일부러 보틀커버라인을 구매했어요.. ^^

 

커버라인두있고, 3가지종류가있던데요..

얼마나 커버가 잘되는지 한번 써봤는데..완전 구웃!!

 

 

 

 

 

 

 

스킨푸드..

 

 

"피부에 양보하세요 "

하던 그 스킨푸드 랍니다.

 

ㅋㅋㅋㅋ

 

 

 

 

 

 

 

 

 

 

 

 

흔들어서 쓰는거예요.. ^^

뭔가 무스 ? 스프레이? 같은 느낌이지만..

완전 쿨!!! 엄청 시원해서, 여름에는 쓰기에 딱인것 같았어요..!! ㅎㅎ

 

 

 

 

 

 

 

 

 

 

 

 

안에 내용물은 이러합니다..ㅎㅎ

퍼프가 들어가있죠 ?! 여유분 하나 추가해서 2개분이 들어있구요.. ^^

 

가격은 50% 할인해서 17500원에 구입!!

 

그러나, 저는 스킨푸드 50% 할인 행사때

G마켓으루 쿠폰을 사용해서 14000원에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네욤..

 

 

 

 

 

 

 

 

 

 

 

 

제가 조금 써봤는데.. ㅡㅡ;;

금새 묻었네욤 ?^^

 

 

 

 

포어 핏 쿠션 보틀 커버를 흔들고, (열심히 흔들어주세용 )

퍼프를 누르면 구멍으루 나와요 ^^ ㅎㅎ

그러면 퍼프에 묻혀서 쓰면됩니다.. ^^

 

 

 

 

 

커버력은...

 

잘되는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미가있어서 커버가 잘되야 하는데..

완전 잘되더라구요..^^

 

기존에 쓰던 제품보다 더 좋은것 같아요,

이제 계속 이 제품만 사용하려구요 ^^

 

 

 

 

 

 

 

'

 

 

 

옆 모습을 보면, 약간의 뽀얀~~ 피부 보이시나요 ?^^?

 

 

 

별반 차이가 업는듯 보이나,

커버 무지 잘됩니다. ㅋㅋㅋ

 

 

 

이상,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커버 라인 깨알 깨알 후기였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