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새콤달콤 청귤 ㅎㅎ 입안에 침이 한가득 고이네요.. / 청귤효능

꼬옹냥 2016. 9. 5. 21:04

 

 

보기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네요...  ㅎ

 

 

맛나는 청귤 입니다.

 

 

청귤을 지인이 가지고 왔는데요,

너무 새콤해서 "아이셔~" 할것 같지만..

제가 먹은 청귤은 그렇게 신맛이 강하진않았답니다!

 

 

그래도 청귤을 보면 눈이 감기고..입에 침이 고이는건 왜일까요 ?

 

 

반사작용? ㅋㅋ

 

 

 

 

 

 

 

 

 

그래서 새콤한 청귤을 맛나게 먹어보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청귤을 어떻게 먹어볼까...?

 

 

신맛이 강해서 보통 청귤 청을 만들어 차로 먹는다는데요..

그렇게 먹으면 아무래도 새콤한 맛을 덜 느끼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

 

 

 

 

 

 

 

 

 

알아보는 김에 청귤의 효능도 찾아봤지요..ㅎ

 

 

# 먼저, 청귤에는 레스피디딘 이라는 성분이 있다고하네요,

이성분은 플라보노이드 성분의 일종으로 지방이 몸안으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해 주기때문에

다이어트에 참 좋다고 합니다 ^-^

 

 

 

# 비타민 A,비타민C  가 들어있어서 면연력을 높여주는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감기등 다양한 면역질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  펙틴과 카로티노이드 성분으로 노화예방에도 좋구요,

일반 감귤보다는 덜익은 청귤은 비타민P 라는 성분이 아주 풍부하답니다.

 

비타민P 는요.. 생소하죠 ? ㅎ

 

헤스타다딘이라는 성분으로 모세혈관을 튼튼히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능이 있다고해요,

 

따라서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 현관계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답니다.

 

 

 

# 피부미용에도 좋은데요, 기미 주근깨 등에도 당연 GOOD!!

 

 

 

 

 

청귤 효능 대단하당!! 와우~

 

 

 

 

 

하지만... 청귤은 정말 셔요.. !! 신맛이 완전 강하죠 ^^ ㅎㅎ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한몸!!!

 

 

 

청귤로, 다이어트 하렵니다!! ㅋㅋㅋㅋ

 

 

 

 

 

 

이상, 꿀이의 청귤효능 을 살포시 리뷰해봤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