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꽁냥

작은딸 생축 아이스크림케익!! 27큐브 아이스크림

꼬옹냥 2023. 10. 14. 15:06

어느덧 17살이된 작은딸의 생축 파티 !! 

일이 있어서 아침을 못챙겨준게 맘에 걸려서 

저녁은 상다리 부러지게 먹고, 

그리고 마지막엔 케이크로 ^^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하는 작은딸을 위해 

오늘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어요 !! 

27큐브~ 케이크.. !! 

사진으로는 크게 보이나.. 

사실 엄청 작아요 ㅎㅎ 

 

음.. 거의 5센티 정도 ? ㅎㅎ 

한 큐브당..ㅋㅋ 

귀엽더라구요 ^^ 

 

귀여운 큐브라서 두번 먹으면 한큐브 없어지는 정도? 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종류의 케이크라서 

만족하구 먹었어요!! 

 

 

 

음..전 빵 케이크가 젤 맛있는데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젤 좋나봐요 ㅎㅎ 

맛있게 잘 먹었구, 

담에 또 먹을 의사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