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원빙고 떡볶이...

꼬옹냥 2018. 5. 26. 23:38

 

 

 

 

거제 고현에 잠시 들렀다가..

원빙고 떡볶이집에 가게되었어요,

딸이 떡볶이를 무지 좋아해서...

꼭 사달라구 조르는데... 눈에 딱!! 들어오는 원빙고 떡볶이...

첨 들어보는 상호여서, 한번 들어가봤죵 ^^;;

 

 

 

푸짐한 떡볶이...

2인분이랍니다. 1인분에 3천원이라네요 ㅎ

근데 제가 먹었을때는 떡에..약간 시큼한 맛이 났어요,

왜그런지... 몰랐는데 우리짝꿍이 아마도 떡을 식초에 담궈 뒀다가 써서 그런거 같다고 하더라구욤 ;;

상하지않게 하는 거라는데... 정말 왜그런지는 저도 모름...ㅜㅡ

근데 정말 시큼했어욤!!! 상한건 절대아니구욤!! 맛이 시큼!

 

 

 

가게에 앉아있으니.. 주문도 많이 들어오던데요 ㅎ

원빙고 떡볶이가 인기가 있나보더라구요 ㅎ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셔서... 저도 편하게 먹고 왔네욤 ^^

약간 시큼한 맛이 있어서 아쉽긴 했지만,

우리 딸은 또 오고싶네요 ㅎㅎㅎ

 

 

이건..혹시 필요하신분이 있을까 해서 찍어왔어욤..;; ㅎㅎ

배달도 된다고하더라구욤..ㅎㅎ

참고바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