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피자샵!! 괜찮은데요 ? ㅎ

꼬옹냥 2018. 5. 30. 19:18

 

 

 

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안먹는건 아닌데..ㅎㅎㅎ

오늘 애들 친구들이 놀러와서 피자를 하나 주문했어요 ^^

간식거리고~ ㅎㅎ

 

 

피자샵이라는 곳인데..체인점인것 같더라구요 ㅎ

저는 첨 들어보지만 가격대도 저렴하니 괜찮아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장님 스타일도 깔끔하신지... 포장해서 도착한 부분부터..

먹는내내.. 맛속에서 깔끔함이 느껴지더라구요 ㅎ

그래서 정확하게 이틀뒤에 또다시 한번 작은걸로 시켰답니다!! ㅎㅎ

괜찮네여 ^^;;

 

치즈도 고소함이 느껴지는게... 정말 피자샵 !! ㅎ

요즘에 브랜드 피자 못지않게 맛있는것 같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