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맛집리뷰

엔제리너스 밀크빙수..ㅎㅎ

꼬옹냥 2018. 5. 31. 22:59

 

 

빙수가 생각나는 요즘,

거의 밀크빙수가 많잖아요...

저는 솔직히 우유(밀크) ㅋㅋㅋ 를 잘 못먹거든욤...ㅠㅠ

언제부터인지 항상 소화불량!! 윽..ㅠㅠ

 

근데.. 이번에 밀크빙수를 먹으려고 엔제리너스 커피숍에 갔어욤!!

짝꿍이랑!! ㅎ

 

 

 

밤9시에 찾은 커피숍...

한산하죠 ??

요즘 경기가 안좋아서 손님이 많이 줄었지만... ㅠㅠ

그래도, .....

 

 

시원한 밀크빙수 하나로...

둘이서 나눠먹는데.. 금방 없어지네욤;;

역시 대식가인 우리 가족에겐... 1인 1빙수로 해야되는건가바용 ....ㅡㅡ;;;;;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