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맛:고구마, 군밤!! ㅎㅎ

꼬옹냥 2017. 1. 14. 23:48

맛있는 간식거리, 군밤, 맛밤 ! ㅎ

 

 

오늘 gs마트 에 갔더니 완전 세일하기에 바로 구입했져 ㅎㅎ

 

군밤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요... ^^

 

 

 

 

 

 

맛, 고구마랑 함께 세트로..ㅎㅎ

 

 

 

 

 

 

짜잔!!

 

고구마는 세일해서 990원,

 

군밤은 1,390원!! ㅎㅎ 

 

 

세일해서 조아요 ^^

 

 

 

 

간식으로 먹으려구 담아봤어요

 

그런데 밤이 너무 까맣더라구요..;; 왜글지?ㅡㅡ?

 

 

 

 

 

개인적으로 고구마가 맛있었어요!! ㅎㅎ

달콤하니..ㅋㅋ

 

 

 

 

그리고 맛밤입니다. ^^

 

촉촉함..ㅋㅋ 느껴지나요 ?

 

 

 

 

 

간식으로 먹는 맛밤!!

 

그런데 맛밤은 약간 쓴맛이..;; 왜글지?ㅠㅠ

 

암튼 잘먹었어요!! ㅋㅋ

 

 

고구마 말랭이는 또 사먹어보려구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