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아이들과함께 셀프김밥 만들어봤어요 ^^

꼬옹냥 2016. 12. 16. 22:00

 

아이들이 좋아하는 김밥!

 

먹는것두 좋아하고 만드는것두 좋아해서..

매번 김밥만들때면 아이들이 자꾸만 달라고하죠.. ㅎ

 

그래서 오늘은 각자 먹고싶은 김밥을 먹을수있게

셀프 미니김밥을 만들었답니다

 

 

 

참고로 저희집은 식판에 밥을 먹는답니다 :)

ㅋㅋㅋ

 

 

김밥재료를 간단하게 담아서 아이들 손에 넣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랐어요

김밥에 재료를 넣어서 싸먹는데..

7개 정도 싸서 먹으니 배가 빵빵하니 부르더라구요!! ㅎㅎ

 

 

 

 

 

넘 많이 먹었나 ? ㅎㅎ

 

 

그런데 김 4/1 크기에 밥 한숟가락 넣으니 말이죠!! ㅎㅎ

 

 

 

 

이렇게 편하게 저녁을 먹었어요 ^^

셀프 김밥 괜찮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