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이자녹스 셀리뉴쿠션 솔직 후기!^^

꼬옹냥 2016. 11. 18. 21:58

 

 

사용하던 쿠션이 다되어서,

 

뭘쓸까 무지 고민했는데.. ^^

 

우연히 알게된 이자녹스 셀리뉴쿠션! ㅋ

 

 

g마켓으로 하루특가로 본품+ 리필3개 = 20900원 !!

 

완전 대박 상품이죠 ?!! ㅋㅋㅋㅋ

 

 

고민하지않고 바로 결제! 주문했네욤 ^^

 

 

 

 

 

 

 

 

 

 

요즘엔 당일배송이라 거의 바로 도착하더라구요...!

 

솔직히 이자녹스 제품은 첨 사용을 하는거라 반신반의 했는데..

 

상품평에 거의 80% 이상이.... 커버가 잘된다는..!! ㅋㅋㅋ

 

( 커버는 여자의 생명! ㅋㅋ)

 

 

 

그래서,  상품평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어떨까 무지 궁금하네요..! ㅎㅎ

 

 

 

 

 

요건, 마스크 팩인데요...

 

 

 

 

 

이자녹스 제품을 주문하면 사은품으로 마스크팩을 5장 준다는데...

 

정말 왕 대박이죠!! ㅋㅋ

 

 

 

 

지금 밑에 보이는 제품을 다해서 20900원에 대박 찬스했네요..!! ㅋㅋ

 

거기다 쿠폰 써서, 19900원..ㅋㅋㅋㅋ

 

 

 

 

 

 

 

 

그리고 언능 뜯어서 이자녹스 셀리뉴 쿠션을 한번 사용했는데요... ^^

 

 

오웃, 정말 상품평 답게 커버가 확실합니다!! ㅋㅋ

 

 

 

오휘 제품도 써보고, 헤라쿠션, 베리떼 쿠션 다 사용해봤는데요...

 

커버는 헤라쿠션이랑 이자녹스가 잘 되는것 같구요..

 

단,  이자녹스는 시간이 지나면 밀착되는 시간이 짧은지

 

수정이 자주 들어가야 한다는 단점!! ㅋ

 

 

 

 

 

 

 

그래두 한번 써보고 왕대박이라...

 

친정부모님께 선물로 또 드렸네요..!! ㅎㅎㅎ

 

 

이자녹스 셀리뉴쿠션 !! 완전 대박 쇼핑했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