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동원참치, 특가세일!! 완전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인터넷구입후기!

꼬옹냥 2016. 10. 6. 22:13

 

 

 

김치찌게 용으로도 좋구,

 

볶아 먹어두 맛있구,

 

그냥 먹어두 맛있는 동원참치 리뷰입니다!! ㅎ

 

 

 

 

이번에 인터넷 g마켓에서 저렴하게 할인세일을 하더라구요!

 

13,900 원! 완전 good !!

 

 

 

 

 

 

 

깔끔하게 포장된 동원참치가 도착했어요!!

 

10캔인데요...

 

 

아주 흡족합니다! ㅎㅎㅎ

 

 

 

 

 

 

 

 

 

동원에서 참치 포장을 정말 정성들여 했네요..ㅋㅋㅋ

 

절대 깨어지지 않도록, 터지지않도록! ㅎㅎ

 

 

.

.

.

.

 

 

 

 

 

 

아, 정말 뿌듯합니다!! ㅎㅎ

 

 

2달정도는... 든든히 김치찌게 용으로 먹을수있을것 같아요 ^^

 

히힛

 

 

 

 

 

 

 

이렇게 10캔을 13,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주문했는데... ㅎ

 

여기에 사은품까지 있답니다!! ㅎㅎ

 

 

카놀라유동원연어 랑 둘중 하나 고르는거였는데요... ㅎ

 

 

 

저는 동원 연어를 선택했습니다!! ^^

 

 

 

 

 

 

 

 

칠리 맛이라 그런지 매톰하구 맛있었어요..!! ㅎㅎ

 

 

약간 예전에 먹었던 야채참치 맛이었어요..ㅋㅋㅋ

 

 

 

 

 

 

동원 참치..!! 완전 잘 샀죠 ?^^? ㅎㅎㅎ

 

 

 

 

포장 후기 : 깔끔하고 안전하게 포장되어 나름 완전 흡족!

 

사은품 후기 : 양이 조금 적어서 그렇긴 했지만.. 그래두 정말 맛있었어요..

 

담에는 두개 주시면 좋겠어용 ㅎㅎㅎㅎㅎㅎ (욕심인가? ㅡㅡ? )

 

 

 

이상, 동원참치 상품 리뷰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