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 여기저기 리뷰

산청 동의보감촌, 숲속수영장 에서 더위식혔어요 ㅎㅎ /산청 무료 물놀이장

꼬옹냥 2016. 8. 7. 23:18

 

 

 

와! 요즘, 물놀이 시즌이라 많이들 떠나시죠 ?! 물놀이하러~ ㅎㅎ

 

그런데.... 가격이 만만찮더라구요..ㅎ

 

애들과 같이 움직이다보니, 꼬옥 물놀이장 을 가길 원하기에..

폭풍 검색, 발품 팔아!! ㅋㅋㅋ

 

 

"산청 동의보감촌 숲속수영장" 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가기전에 "산청군" 홈페이지를 접수......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봤죠 !

동의보감촌이 어떠한곳인지.. 동의보감촌에 숲속물놀이장에 대해.. 검색 검색 (꼼꼼한 꽁냥이 ㅎ)

 

 

 

 

 

 

 

 

 

 

<산청군 홈페이지 "동의보감촌" 캡쳐자료>

 

 

 

 

대략 위치는 이렇더라구요..ㅎ

아이들과 함께할 숲속수영장 위치 랍니다. ㅎ

 

 

 

 

 

 

 

그리고 주차장 안내도인데요,

주차장은 아래후문쪽 주차장이랑, 뒤쪽에 주차장이있는데요... ㅎ

저는 뒤쪽으로 주차를 해서 무지 힘들었어요..ㅠㅠ

정문쪽 주차장이 좋은듯...

 

 

 

 

 

<산청군 홈페이지 캡쳐>

 

 

 

 

<산청군 홈페이지 캡쳐>

 

참고하세요!

 

 

이외에 부대시설이랍니다.. ㅎ

 

이용료는 무료!!

 

참고로, 잘 되어있어요.. 깔끔하구요 ^^

 

 

 

 

 

이렇게 확인하구 떠난 숲속수영장 ㅎㅎ

 

 

경치가 정말 이뽀요...!!

 

여름을 피해, 가을에 한번더 와야겠다 싶더라구요 ^^

 

 

 

 

 

 

 

그런데...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일찍 가지않으면 자리가 없다는 말에,

아침에 7시부터 서둘렀네요..!!

도착해서 8시50분...!!

 

어랏, 그런데....

 

자리가 없더라는...ㅠ_ㅠ

 

무료이용이다보니.. 더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

 

 

 

 

 

 

현재시각 8시50분경...

자리를 다 맡아놓고, 잔디에도 돗자리가 깔려져있구..

그래서 우리는 구석 모탱이에 앉아서;; 그나마 다행이었죠 ㅠㅠ

 

 

 

 

 

 

9시30분부터 무료!!로, 이용할수있다구 하더라구요 ㅎ

그래서, 여기저기 안전요원도 있고, 준비중이시더라구요..

 

벌써온 아이들은 몸이 근질 거리는지..여기저기 물놀이 하구싶다구 ㅎㅎㅎㅎ

 

 

 

 

 

 

 

호랑이 한마리 크게 있죠 ?ㅎㅎ

 

 

 

 

 

 

오전때라 그런지 아직은 사람이 없는편입니다.. ㅎ

 

 

 

 

 

 

숲속수영장 풍경이예요.. !!

 

하늘이 정말 맑죠 ?!!

 

 

오... 이뿌당.... ^^

 

 

 

 

동의보감촌 숲속수영장

 

 

 

오후 시간대가 되자.. 밀려오는 인파(?) 들... ㅎ

 

뒤늦에 오신분들은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는 분들도 있었어요!!

무지 안타까웠음;;; ㅠㅠ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던데요..ㅎㅎ

 

초딩이상은 좀 그렇더라구요...ㅋㅋㅋㅋ

개인적으로 ..

 

물높이가 허벅지 정도 오더라는.. 참고하세요 ^^

 

 

 

동의보감촌 숲속수영장

 

 

신나게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보니,

여름더위 싹!! 가는것 같죠 ?^^?

 

 

 

 

여기는 취사가 안되서 참 좋았어요. 개인적으루..

왜냐면 시설이 깨끗하게 유지될수있으니까요..ㅎㅎㅎ

 

컵라면 정도는 먹을수있는데요,

매점에서 구입하면 물값 포함해서 2500원, 작은건 1500원.. ㅎ

참고하세요 ^^

 

 

 

 

우리는 아주 신나게 놀구,

식사시간 맞춰서 롯데리아로 가서 햄버거 먹었답니다!! ㅎㅎ

 

 

 

 

 

이상,  산청 동의보감촌 숲속수영장 리뷰였어요 ^^